김경권 연합회 남성회장 “적은 금액이지만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
  • ▲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16일 청도군의용소방대연합회의 김경권 남성회장과 이선임 여성회장이 인재육성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청도군
    ▲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16일 청도군의용소방대연합회의 김경권 남성회장과 이선임 여성회장이 인재육성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청도군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청도군의용소방대연합회의 김경권 남성회장과 이선임 여성회장이 인재육성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의용소방대연합회는 평소 군민의 재산과 생명 보호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해온 단체이다. 지난해 코로나19 상황에서 전통시장 및 다중이용시설 등 지역 곳곳에서 생활 방역을 실시하는 등 군민 안전을 위해 적극 앞장서 왔다. 

    김경권 연합회 남성회장은 “항상 끊임없는 관심으로 의용소방대 활동을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적은 금액이지만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기탁이유를 말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의용소방대가 재난과 같은 상황에서 군민들의 목숨과 재산을 지키는데 선봉장 같은 역할을 해주셔서 항상 고마운 마음이 크다. 인재육성장학회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장학금 기탁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 인재를 위해 훌륭히 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