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대구한의대 식품영양학전공, 밸런스워킹 PT코리아와 업무협약

지역의 웰니스 문화 발전 위해 적극 협력

입력 2021-05-27 16:36 | 수정 2021-05-28 16:30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식품영양학전공(전공주임 신승렬)과 (사)밸런스워킹 PT코리아(이사장 김태민)는 전문 운동 영양사 인력 양성과 지속적인 학술교류 및 취업연계 협력 네트워크 구축 등에 대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식품영양학전공(전공주임 신승렬)과 (사)밸런스워킹 PT코리아(이사장 김태민)는 27일 전문 운동 영양사 인력 양성과 지속적인 학술교류 등과 관련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서 ▲웰니스 산업분야의 발전을 위한 체계적인 현장실무형 전문인 육성 ▲공동 관심분야의 교육 콘텐츠 개발 ▲자문과 지원 ▲입시 및 취업연계 협력 네트워크 구축 ▲기타 상호 간의 발전을 위한 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밸런스워킹 PT코리아 김태민 이사장은 “웰니스 분야에서 운동 전문 영양사의 발전을 위한 첫걸음으로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승렬 교수는 “밸런스 워킹 PT코리아와의 협약을 통해 운동 전문 영양사의 인재양성뿐만 아니라 지역의 웰니스 문화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한의대는 지역사회 발전과 교육 및 연구 활동에 기여하고 학생들에게 산업현장과의 연계교육으로 실무경험과 현장체험을 통한 전문 지식을 함양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교류를 진행하고 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