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지역사회에 다양한 활동으로 따뜻한 봉사
  • ▲ 대구한의대학교(총창 변창훈)는 최근 한국다문화재단이 주체한 2021년 제5회 베트남 난치병 어린이 후원 한국·베트남 K-POP 문화 교류 행사에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 메디푸드 HMR 산업학과가 참여하여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대구한의대
    ▲ 대구한의대학교(총창 변창훈)는 최근 한국다문화재단이 주체한 2021년 제5회 베트남 난치병 어린이 후원 한국·베트남 K-POP 문화 교류 행사에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 메디푸드 HMR 산업학과가 참여하여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창 변창훈)는 최근 2021년 제5회 베트남 난치병 어린이 후원 한국·베트남 K-POP 문화 교류 행사에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 메디푸드 HMR 산업학과가 참여해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난희 메디푸드 HMR 산업학과 학과장은 “미래를 향한 식품산업 변화에 적합한 준비를 마치고 학문적 소양과 사회가 요구하는 직업역량을 갖춘 전문인 육성을 지역사회와 함께하고자 정기적으로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지역사회에 다양한 활동으로 따뜻한 봉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푸드 HMR 산업학과는 새로운 식품산업의 패러다임을 바탕으로 메디푸드HMR산업의 동향에 대한 학문적 탐구와 현장에서의 전문화된 푸드헬스케어융합형 창의인재 양성을 교육목표로 학위 과정 중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