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대항면 ‘늘사랑의 집’ 위문“소외받는 계층이 없도록 세심한 관심과 지원에 열정적인 의정활동 펼칠 것”
  • ▲ 경상북도의회 최병근 도의원은 5일 우리고유의 설 명절을 맞이하여 김천시 대항면 중증장애인 생활시설인 ‘늘사랑의 집’을 방문하여 설 명절 위문품을 전달하고 복지시설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경북도의회
    ▲ 경상북도의회 최병근 도의원은 5일 우리고유의 설 명절을 맞이하여 김천시 대항면 중증장애인 생활시설인 ‘늘사랑의 집’을 방문하여 설 명절 위문품을 전달하고 복지시설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경북도의회
    경상북도의회 최병근 도의원은 5일 우리고유의 설 명절을 맞이하여 김천시 대항면 중증장애인 생활시설인 ‘늘사랑의 집’을 방문해 설 명절 위문품을 전달하고 복지시설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최병근 도의원은 생활하기 어려운 장애인들의 거주와 요양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을 둘러보고, 사회구성원으로서 지역사회 참여 확대와 자립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애쓰시는 복지시설 관계자분들과 대화를 나누고 고마움을 전했다. 

    최 의원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우리 사회 곳곳의 취약계층을 돌봐 주시는 복지관계자 덕분에 아직도 우리사회에는 온정이 살아있다”며 “도의회 차원에서도 소외받는 계층이 없도록 세심한 관심과 지원에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