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항대학교 직업교육혁신지원센터는 지난 21일 ‘2024학년도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포항대
    ▲ 포항대학교 직업교육혁신지원센터는 지난 21일 ‘2024학년도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포항대
    포항대학교(총장 하민영) 직업교육혁신지원센터는 지난 21일 ‘2024학년도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은 매년 학생들의 인성증진을 위한 주제를 선정해 교내 다양한 장소에 현수막, 포스터를 부착해 캠페인을 전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은 ‘인사예절’, ‘전화예절’, ‘배려’, ‘자유주제’ 4가지 주제를 선정해 교직원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캐치프레이즈(홍보 문구) 공모전을 실시했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사회복지과 전혜영 학생은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 공모전을 통해 다시 한 번 인성의 중요성을 생각하게 됐고, 앞으로 내가 작성한 캐치프레이즈를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직업교육혁신지원센터장 정명환 교수는 “매년 우리대학 재학생과 교직원분들이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공동체 윤리의식과 인성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