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관광지 및 대표 특산품 전시 홍보
  • ▲ 울릉군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9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했다. ⓒ울릉군
    ▲ 울릉군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9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했다. ⓒ울릉군

    울릉군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9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주요관광지 및 대표 특산품 등을 전시하며 울릉도·독도 관광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박람회는 ‘내나라 인생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주)코엑스에서 주관하는 국내유일의 국내여행 전문박람회다.

    군은 300여개의 지자체와 관광관련 단체들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주요관광지 및 대표 특산품 등을 전시하고 울릉도·독도 관광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박람회 주제가 ‘야행(夜行)’임에 따라 울릉군 야경을 배경으로 부스를 제작하고 지역특산품 전시·시식 행사 및 울릉군 캐릭터 에코백 색칠하기 체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울릉군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울릉도·독도 홍보대사 정광태씨와의 공동홍보를 통해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이번 내나라여행박람회 울릉도·독도 홍보관 운영을 통한 적극적인 관광홍보로 수도권 및 각국의 관광객 유치에 전기를 마련한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