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청송군종합문화복지타운 일원에서 진행한 5일 이린이날 행사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막을 내렸다.ⓒ청송군
    ▲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청송군종합문화복지타운 일원에서 진행한 5일 이린이날 행사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막을 내렸다.ⓒ청송군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진행한 5일 이린이날 행사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막을 내렸다.

    군은 이날 청송군종합문화복지타운 일원에서  ‘놀.이.터 대한민국! 어린이가 행복한 청송’이란 슬로건 아래 ‘제97회 어린이날 걷기대회 및 놀이한마당 대축제’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청송청년회의소(회장 김재철)에서 주관하고 청송군, 청송군의회, 청송교육지원청, 청송경찰서, 한국수력원자력 청송양수발전소 등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가족중심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여자들이 지역에 머무를 수 있도록 신나고, 재미있고, 알차게 진행됐다.

    먼저 식전행사로 가족걷기대회를 시작으로 무대공연 및 이벤트 행사로 마술공연, 태권도시범, 댄스공연 등이 이어졌으며, 특히 행운권 추첨을 통해 행사장에 참석한 대부분의 어린이들이 푸짐한 선물을 받아갔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가정의 화목과 가족 간의 사랑을 한 층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린이들을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