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84㎡ 아파트 80가구,오피스텔 40실 등 총 120가구지하철·고속도 비롯 광역교통 자랑의료·학교·쇼핑·공원…편리한 생활인프라 자랑
  • ▲ ‘죽전역 시티프라디움’ 투시도.ⓒ시티건설
    ▲ ‘죽전역 시티프라디움’ 투시도.ⓒ시티건설

    특화설계를 갖춘 초고층 아파트 ‘죽전역 시티프라디움’이 이달 분양에 들어간다.

    시티건설에 따르면 대구 달서구 죽전동 277-5번지에 들어서는 ‘죽전역 시티프라디움’은 지하 3층∼지상 48층(옥탑포함) 전용 84㎡ 아파트 80가구와 오피스텔 40실 등 총 120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옥탑포함 최고 48층 규모의 초고층 아파트로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하면서 채광 및 통풍까지 극대화해 자연친화적인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교통환경도 뛰어나 대구 지하철 2호선 죽전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어 도심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중부내륙고속도로와 성서·남대구·서대구IC 등으로 진출이 수월하다.

    오는 2021년 개통 예정인 KTX 서대구역도 가까워 서울, 대전 등 전국 주요 지역으로의 광역 교통망을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게다가 홈플러스와 이마트가 있고 대구의료원을 비롯한 각종 의료시설도 인접해 있으며 두류공원, 상리공원, 장기공원, 용산공원 등 녹지공간이 곳곳에 있어 질 높은 휴식도 한껏 누릴 수 있다.

    단지를 둘러싸고 용산초·중, 장산초, 성서중 등 다양한 학교와 편리한 도로 환경 및 대중교통망이 마련돼 안전한 통학환경을 확보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 있는 성서일반산업단지는 국토부의 ‘산단 대개조’사업지로 선정돼 성장하고 있다.

    한편 앞서 지난 2018년 5월 선보인 ‘대구 안심 시티프라디움’은 4.5대 1의 평균 청약경쟁률로 1순위 마감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