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부 온(溫), 교육기부 포털 개편 이벤트 실시
  •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오는 15일까지 학생, 교직원, 학부모, 일반인을 대상으로 ‘새로워진 교육기부 포털! 소문내고 선물 받자’라는 주제로 ‘교육기부 온(溫), 교육기부 포털 리뉴얼’ 이벤트를 한다.ⓒ경북교육청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오는 15일까지 학생, 교직원, 학부모, 일반인을 대상으로 ‘새로워진 교육기부 포털! 소문내고 선물 받자’라는 주제로 ‘교육기부 온(溫), 교육기부 포털 리뉴얼’ 이벤트를 한다.ⓒ경북교육청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오는 15일까지 학생, 교직원, 학부모, 일반인을 대상으로 ‘새로워진 교육기부 포털! 소문내고 선물 받자’라는 주제로 ‘교육기부 온(溫), 교육기부 포털 리뉴얼’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교육기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교육기부 활성화를 위해 교육기부 포털을 새롭게 개선해 많은 사람의 교육기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 참여 방법은 교육기부 포털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개인 SNS에 공유하고, 교육기부 포털 리뉴얼 이벤트에 댓글로 축하 및 응원메시를 남기면 된다. 이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수여 할 예정이다.

    최원아 교육복지과장은 “교육기부는 학교 자원만으로는 한계가 있으므로 사회의 다양한 물적·인적 자원을 적극 활용하고 새로워진 교육기부 포털을 통해 교육기부자와 교육 수혜자간 활발한 매칭을 통해 모든 아이에게 차별 없는 교육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