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농협 이끌어갈 인재 모집
  • ▲ 경북농협(본부장 김춘안)은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이끌어갈 우수한 지역인재 발굴을 위해 관내 농·축협 정규직 ○○○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경북농협
    ▲ 경북농협(본부장 김춘안)은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이끌어갈 우수한 지역인재 발굴을 위해 관내 농·축협 정규직 ○○○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경북농협

    경북농협(본부장 김춘안)은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이끌어갈 우수한 지역인재 발굴을 위해 관내 농·축협 정규직 ○○○명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신규직원 채용직렬은 일반관리직, 일반관리직(농약판매)이며 채용방식은 연령, 학력, 학점 등을 배제한 블라인드방식으로 진행된다.

    일반관리직(농약판매) 경우 관련 업무경력 또는 해당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에 한 해 지원이 가능하며 채용 후 5년간 의무적으로 농약판매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이번 채용은 경북농협 주관으로 시·군 단위별로 채용하며, 응시 가능지역은 채용 공고일 전일(5월 2일) 기준으로 본인·부·모 중 1인의 주민등록상 주소를 기준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5월 3일부터 10일까지 농협 홈페이지와 잡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김춘안 경북농협 본부장은 “올해는 농협 창립 60주년이 되는 해로 농협의 유통 대변화와 디지털 혁신을 통한 100년 농협을 이끌어갈 대구·경북지역의 인재가 많이 지원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