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서비스 방안과 공동 대응방안 함께 논의
  • ▲ 고령군(군수 곽용환)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5월 13일 오후 2시 문화누리 4층 교육실에서 위기청소년의 조기 발견 및 통합서비스 제공을 위한 청소년안전망 실행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고령군
    ▲ 고령군(군수 곽용환)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5월 13일 오후 2시 문화누리 4층 교육실에서 위기청소년의 조기 발견 및 통합서비스 제공을 위한 청소년안전망 실행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고령군

    고령군(군수 곽용환)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3일 오후 2시 문화누리 4층 교육실에서 위기청소년의 조기 발견 및 통합서비스 제공을 위한 청소년안전망 실행위원회 1차 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는 고령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주축으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고령군청, 고령경찰서, 고령교육지원청, 고령군보건소, 고령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등 청소년 관련기관들의 실무진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상자 정보를 공유하면서 맞춤형 서비스 방안과 공동 대응방안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백섭 고령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청소년안전망을 중심으로 유관기관들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위기에 놓인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