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희 청송군수, 코로나 방역 및 백신접종 최일선 공직자 노고 격려
  • ▲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난 17일 청송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하는 확대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업무추진에 대한 논의와 함께 코로나19 방역 및 백신접종현장 최일선 공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청송군
    ▲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난 17일 청송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하는 확대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업무추진에 대한 논의와 함께 코로나19 방역 및 백신접종현장 최일선 공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난 17일 청송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하는 확대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코로나19 방역 및 백신접종현장 최일선 공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청송군은 지난 4월 15일부터 5월 13일까지 75세 이상 어르신 코로나19 백신 1·2차 접종을 모두 완료한 결과 경북도 내 최상위 수준의 접종률(2차 결과 대상자기준 96.1%, 동의자기준 100%)을 기록했다.

    이러한 1, 2차 예방접종의 성공적인 완료와 놀라운 접종률을 보인 것은 지역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참여는 물론, 공직자들과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봉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날 윤경희 청송군수는 확대간부회의 석상에서 “그간 코로나19 종식을 바라는 마음에 방역 및 백신접종에 혼신을 다해주신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모두 많이 지친 상황이지만 앞으로도 서로 협력하고 격려를 통해 코로나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실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