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직원들의 자율적인 복무기강을 확립하고 봉사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복무 자가진단 이벤트를  실시한다.ⓒ달성군
    ▲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직원들의 자율적인 복무기강을 확립하고 봉사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복무 자가진단 이벤트를 실시한다.ⓒ달성군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직원들의 자율적인 복무기강을 확립하고 봉사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복무 자가진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군 새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달성군청 직원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자가진단은 직원들이 반드시 알아야할 공무원 복무규정과 복무관련 주요 위반사항을 확인하며 자연스럽게 복무규정을 체득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달성군은 기존의 복무점검, 인사 상 처분 등 강제적인 규제가 아닌 복무규정 퀴즈, 복무 자가진단으로 직원 스스로 자율적인 복무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이번 복무 자가진단 이벤트를 통해 직원들이 함께하는 복무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게 됐다. 비위사례를 사전차단하고 복무기강을 자연스럽게 확립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무관련 교육과 이벤트를 통해 직원 자율적으로 복무기강을 확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