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지역 사회 조성 위해 노력
  •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22일과 23일 두 차례에 걸쳐 대구한의대학교에서 ‘3040 희망잡고(Job Go) 아카데미’ 수료식을 가졌다.ⓒ대구한의대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22일과 23일 두 차례에 걸쳐 대구한의대학교에서 ‘3040 희망잡고(Job Go) 아카데미’ 수료식을 가졌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22일과 23일 두 차례에 걸쳐 ‘3040 희망잡고(Job Go) 아카데미’ 수료식을 가졌다.

    ‘3040 희망잡고(Job Go) 아카데미’는 사이버 폭력 예방을 위한 교육활동과 뉴노멀 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미래형 인재 양성교육으로, 2개 과정 총 40명 전원이 수료했다.

    자격시험에서 교육생 40명이 응시해 전원 합격해 학교폭력상담사, 창의성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아동·청소년케어지도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수료한 교육생은 “이번 양성교육을 통해 다양한 교수법을 습득할 수 있었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수업에 열심히 임하게 환경을 조성해주신 학교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진숙 사업책임교수는 “앞으로도 아동·청소년케어 양성교육 확대를 통해 지역 단위 전문가 배출에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건강한 지역 사회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