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가 주최하고 ㈜피오씨디씨가 주관하는 2021 ‘100세 시대 박람회’가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엑스코 서관 1층 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100세 시대를 영위하기 위한 건강의료기기, 장애인용품 등 복지기기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노후를 대비하고 즐기기 위한 각종 재테크 상품, 건강식품, 레저용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인테리어 소품, 가구, 주방용품 등 홈&리빙과 관련된 모든 인기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헬스가전 전문기업 ㈜헬스원은 이번 박람회에 자사 주력 제품인 척추온열마사지기를 선보인다. 사용자의 신체 및 척추를 자동으로 측정해 개인별 맞춤 온열 마사지를 제공하는 헬스가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온열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시니어 퍼포먼스 패션쇼가 동시 개최된다. 고령사회에서 제2의 인생에 도전하는 시니어 모델의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평균 연령대가 70대 이상이며, 90대 최고령 모델이 참가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외에 매일 선착순으로 관람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즐길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100세 시대 박람회는 참관객과 참가업체의 안전을 위해 부스 운영인력을 대상으로 코로나 PCR검사를 진행한다. 부스 운영인력은 행사 시작일 전 3일 이내 PCR검사 음성 확인을 받았거나 예방접종을 완료해야 하며 최대 2명까지만 상주할 수 있다.
참관객은 비접촉 발열체크, 안면인식 발열체크, 열화상카메라를 통해 체온을 다중 측정하며 37.5도를 넘으면 입장이 제한된다.
100세 시대 박람회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마감시간은 오후 5시 30분이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2021 100세 시대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