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DCU 총학생회 홍보단 발대식 개최
  • ▲ 행사 참여 관련 단체사진(가운데 이근용 총장).ⓒ대구사이버대
    ▲ 행사 참여 관련 단체사진(가운데 이근용 총장).ⓒ대구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가 지난 20일 본관 코워킹 스페이스에서 2021 DCU 총학생회 홍보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대구사이버대 이근용 총장, 전종국 입학학생처장, 재학생, 졸업생 및 교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에 선발된 2021 DCU 총학생회 홍보단은 총 21명으로 국내는 물론 미국 버지니아에 거주하고 있는 해외교포도 포함돼 있어 주목받았다.

    2021 DCU 총학생회 홍보단은 대학을 대표하는 홍보 서포터즈로서 오프라인은 물론 대학의 온라인 SNS 홍보 및 각종 대외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김종윤 홍보단장(사회복지학과 재학)은 “모교의 발전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해 지원했다”며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모인 20명의 단원들과 합심하여 대외적으로 대학 강점을 많은 이들에게 홍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근용 대구사이버대 총장은 “학업에 전념하기도 쉽지 않은데 학교 홍보까지 나서서 도움을 주시는데 깊이 감사드린다. 학교를 위한 마음으로 참여해주신 20여명의 단원 여러분의 마음 하나하나가 대학을 발전시키는데 큰 주춧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사회에서 정보가 부족하여 배움의 교육의 기회를 얻지 못한 이들에게 선배로서 좋은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