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문상희)가 지난 24일 화원읍행정복지센터 내 군민독서실 시청각실에서 2021년 달성군 청소년 선도·보호 결의대회를 열었다.ⓒ달성군
    ▲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문상희)가 지난 24일 화원읍행정복지센터 내 군민독서실 시청각실에서 2021년 달성군 청소년 선도·보호 결의대회를 열었다.ⓒ달성군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문상희)가 지난 24일 화원읍행정복지센터 내 군민독서실 시청각실에서 2021년 달성군 청소년 선도·보호 결의대회를 열었다.

    행사에는 김문오 달성군수, 구자학 군의회의장 및 강성환·김원규 시의원, 달성교육지원청 교육장, 관내 기관장 및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 등 80여명이 참석해 열렸다.

    코로나19를 예방하고자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소수인원으로 청소년 선도보호 유공자·모범청소년 표창, 청소년헌장 및 결의문 낭독 순서로 진행됐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어른들의 관심이 청소년을 밝은 미래로 이끌 수 있다”며 “청소년 문제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선도·보호 활동 확산을 통해 청소년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상희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는 앞으로도 우리 청소년들에게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선도·보호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