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 동안 코로나19 대응 및 현안업무에 수고한 참석자 격려
  • ▲ 권영진 대구시장은 13일 오전 9시 올해 마지막 영상회의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서 한 해 동안 수고한 시 간부와 유관기관장을 격려했다.ⓒ대구시
    ▲ 권영진 대구시장은 13일 오전 9시 올해 마지막 영상회의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서 한 해 동안 수고한 시 간부와 유관기관장을 격려했다.ⓒ대구시
    “한 해 동안 코로나19 대응과 각종 현안업무로 다들 수고가 많으셨다. 공렴의 가치를 되새기며 한 해를 마무리합시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13일 오전 9시 올해 마지막 영상회의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서 한 해 동안 수고한 시 간부와 유관기관장을 격려하며 “요즘 공정이라는 단어가 중요한 화두이긴 하지만, 공직은 공정만 가지고는 안된다”며 “다산 정약용 선생께서 강조하신 공렴(공정과 청렴)의 의미를 되새기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의 새로운 각오를 다지자”고 강조했다.

    겨울철 종합대책을 보고받은 권영진 대구시장은 각 분야별 대책을 꼼꼼히 점검하면서 “올해 겨울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드신 분들이 더욱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겨울철 종합대책은 소관부서뿐만 아니라 전 부서가 동절기에 시민들을 위해서 무엇을 할 수 있을지를 창의적으로 고민해야 한다”며 철저한 현장점검과 대책 추진을 지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