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e스포츠 산업정책 비전선포식과 함께 e스포츠 동호회 20여 명 지지선언수성구 청년 40여 명 김재원 후보 선거사무소 찾아 지지선언
  • ▲ 김재원 대구시장 국민의힘 예비후보는 주말인 10일 오후 동성로 대구백화점 앞에서 e-스포츠 동호회 청년 20여 명과 함께 ‘대구 e-스포츠 산업정책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김재원 예비후보 사무소
    ▲ 김재원 대구시장 국민의힘 예비후보는 주말인 10일 오후 동성로 대구백화점 앞에서 e-스포츠 동호회 청년 20여 명과 함께 ‘대구 e-스포츠 산업정책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김재원 예비후보 사무소

    김재원 대구시장 국민의힘 예비후보는 주말인 10일 오후 동성로 대구백화점 앞에서 e-스포츠 동호회 청년 20여 명과 함께 ‘대구 e-스포츠 산업정책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e-스포츠 동호회 회원들은 김재원 후보 지지를 선언했고, 김 후보는 선포식에서 “우리 대구가 e-스포츠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에는 수성구 청년 40여 명이 김 후보 선거사무실을 찾아 지지선언을 했다.

    김 후보 지지를 밝힌 한 청년은 “김재원 후보가 대구를 살리고 청년 일자리를 많이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며 “청년들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대구시를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김재원 예비후보는 지난 8일 삼성 라이온즈 파크를 찾아 홈 개막전을 대구 야구팬들과 함께 관람하고 요즘 청년들 사이에 유행하는 “지구 방위대 챌린지”를 하는 등 청년들과의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