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LH대구경북지역본부, 경북장애인 선수단에 훈련피복 지원

경북 장애인 선수단 격려와 함께 선수 경기력 향상 위해 지원

입력 2022-09-30 00:08 | 수정 2022-10-06 18:26

▲ LH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이재용)는 29일 경북장애인체육회를 찾아 경북 장애인 선수 훈련용품을 전달했다.ⓒLH 대구경북지역본부

LH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이재용)는 29일 경북장애인체육회를 찾아 ‘경북 장애인 선수 훈련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이재용 LH대구경북지역본부장, 전종근 경북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추연경 경북 장애인양궁협회장을 비롯해 경북 장애인 양궁팀 및 장애인 육상 실업팀 감독,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10월 19~ 24일 6일간 울산에서 개최되는 제4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앞두고, 출전하는 경북 장애인 선수단 격려와 함께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LH에서 훈련피복을 지원하게 됐다.

LH대구경북지역본부는 지난 2016년부터 경북장애인체육회와 함께 장애인 체육 활동 활성화를 위해 ‘장애인가족 스포츠 경기관람’, ‘장애인 걷기대회 지원’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동반자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LH대구경북지역본부 이재용 본부장은 “장애인 선수들의 보다 나은 훈련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장애인 체육활동 공유를 통해 장애인 체육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경북장애인체육회 전종근 사무처장은 “평소 장애인체육에 대한 많은 관심과 협조를 해주시는 LH대구경북지역본부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장애인체육 육성 및 지역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다양한 시책을 모색하여 추진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