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멘토링 사업 결과 보고와 멘토 감사패 증정, 체험수기 공모전 시상 등 진행
  • 대구대학교 사회복지학과가 지난 11월 30일 경산캠퍼스 성산홀(본관) 17층 스카이라운지와 사회과학대학 강당에서 ‘2022년 사랑·빛·자유 동행제’를 개최했다.ⓒ대구대
    ▲ 대구대학교 사회복지학과가 지난 11월 30일 경산캠퍼스 성산홀(본관) 17층 스카이라운지와 사회과학대학 강당에서 ‘2022년 사랑·빛·자유 동행제’를 개최했다.ⓒ대구대

    대구대학교 사회복지학과가 지난 11월 30일 경산캠퍼스 성산홀(본관) 17층 스카이라운지와 사회과학대학 강당에서 ‘2022년 사랑·빛·자유 동행제’를 가졌다.

    DU 혁신선도분야 육성사업 결과보고회와 사회복지현장실습 보고회를 겸한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실습 경험을 공유하고 실습 프로그램 운영 결과 발표 및 시상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버디멘토링 사업 결과 보고와 멘토 감사패 증정, 멘트 경험 발표, 상담 훈련 및 체험수기 공모전 시상 및 수기 발표, DU커리어 탐방대 체험 발표 등이 진행됐다.

    실습 프로그램 운영 성과를 평가해 시상하는 실습포트폴리오 시상식과 예비사회복지사 선서식이 이어졌다.

    이외에도 실습보고회에서는 사회복지현장실습에 참가한 6개 팀이 실습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발표를 하기도 했다.

    이현주 대구대 사회복지학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선·후배가 함께 실습 경험을 공유하면서 선배들은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후배들은 진로 탐색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