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현안사업 추진 필요성 설명, 도비 지원 적극 요청
  • ▲ 김재욱 칠곡군수는 지난 28일 군 실과장과 함께 경북도청 및 도 농업기술원을 방문해 이철우 도지사, 윤희란 예산담당관, 이영석 재난 안전실장, 박동엽 건설도시국장, 김상철 문화관광체육국장 및 도청 여러 부서 과장과의 면담을 통해 주요 현안사업의 추진 필요성을 설명하고 도비 지원을 적극적으로 요청했다.ⓒ칠곡군
    ▲ 김재욱 칠곡군수는 지난 28일 군 실과장과 함께 경북도청 및 도 농업기술원을 방문해 이철우 도지사, 윤희란 예산담당관, 이영석 재난 안전실장, 박동엽 건설도시국장, 김상철 문화관광체육국장 및 도청 여러 부서 과장과의 면담을 통해 주요 현안사업의 추진 필요성을 설명하고 도비 지원을 적극적으로 요청했다.ⓒ칠곡군
    김재욱 칠곡군수는 지난 28일 군 실과장과 함께 경북도청 및 도 농업기술원을 방문해 주요 현안사업의 추진 필요성을 설명하고 도비 지원을 적극적으로 요청했다.

    이날 김 군수는 이철우 도지사, 윤희란 예산담당관, 이영석 재난 안전실장, 박동엽 건설도시국장, 김상철 문화관광체육국장 및 도청 여러 부서 과장과의 면담을 통해 지역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지원을 적극 요청했다.

    이날 건의된 사업은 ▲칠곡 할매문화관 건립사업 ▲국립동물방역교육연수원 건립사업 ▲한천 하천정비사업 ▲석적 하이패스 IC 신설사업 ▲대한민국 메타버스 호국 메모리얼 파크조성사업 ▲낙동강 고수부지 습지생태공원 조성사업 등 26건이다.

    가산파크골프장 조성사업 등 4건에 대해 특별조정교부금 지원을 건의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지역 발전과 민선 8기 비전인 ‘곳간 채우고 경제 살리고 군민 늘리고’ 실천을 위해서는 재정 확보가 관건인 만큼 앞으로도 국·도비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철우 도지사는 “기초단체장이 하루에 도청 10개부서를 방문하는 것은 드문 일이라면서 칠곡군의 강력한 도비확보 의지에 발맞추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