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 꿈의 실천과 삶 개선 위해 당과 함께 힘쓸 것”
  • ▲ 국민의힘 대구시당 청년위원회(위원장 주호동) 주관으로 10월 25 저녁 7시 30분에 서문시장 2지구 앞에서 2024서문시장 야시장 상생 패션쇼를 열었다.ⓒ국민의힘 대구시당
    ▲ 국민의힘 대구시당 청년위원회(위원장 주호동) 주관으로 10월 25 저녁 7시 30분에 서문시장 2지구 앞에서 2024서문시장 야시장 상생 패션쇼를 열었다.ⓒ국민의힘 대구시당
    국민의힘 대구시당 청년위원회(위원장 주호동) 주관으로 10월 25 오후 7시 30분에 서문시장 2지구 앞에서 2024서문시장 야시장 상생 패션쇼’를 열었다.

    패션쇼는 시민 참여형 패션문화 행사로서 누구나 쉽게 패션쇼를 접할 수 있고,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는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서문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원단과 부자재를 이용하여 패션쇼 의상을 제작하여 전통시장 제품의 우수성 홍보와 청년 인재들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패션쇼로 마련했다.

    패션쇼는 국민의힘 대구시당 청년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는 모리텍스 이원호 디자이너의 패션쇼와 프리다몽키 양준혜 디자이너의 패션쇼로 실시됐다.

    강대식 대구시당위원장은 축전을 통해 “패션쇼를 통해 시민과 소통하고, 전통시장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를 만든 청년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또한 청년들의 꿈의 실천과 삶의 개선을 위해 당과 함께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