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결특위 위원장 등 활발한 의정활동 펼쳐
  • ▲ 이재숙 대구시의원(국민의힘, 동구4)이 대구경북인터넷기자협회가 주관하는 ‘2024 광역우수의원’ 수상자로 선정돼 소감을 밝히고 있다.ⓒ대구경북인터넷기자협회
    ▲ 이재숙 대구시의원(국민의힘, 동구4)이 대구경북인터넷기자협회가 주관하는 ‘2024 광역우수의원’ 수상자로 선정돼 소감을 밝히고 있다.ⓒ대구경북인터넷기자협회
    이재숙 대구시의원(국민의힘, 동구4)이 대구경북인터넷기자협회가 주관하는 ‘2024 광역우수의원’ 수상자로 선정됐다.

    협회는 지난 17일 대구 엑스코에서 ‘2024정기총회 및 광역우수의원’ 시상식을 열고 이재숙 의원을 우수의원으로 선정해 시상했다.

    협회는 이날 행사에서 외부기관의 객관적 평가를 통해 우수의원과 지역발전우수행정상, 지역혁신리더상을 선정해 시상했다.

    제9대 대구광역시의회 후반기 문화복지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는 이 의원은 대구경북신공항건설특별위원회 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운영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다.

    특히 지난 12일 제313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청소년 자살 예방을 위한 실효성 있는 대책 마련을 제안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재숙 의원은 “앞으로도 대구시의 정책과 예산이 지역에 도움이 되고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시정의 감시자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라며 “오늘 받은 이상의 무게만큼 열심히 하라는 의미알고 더 나은 정책 발굴에도 힘을 쏟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