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성의 옥(玉),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옥(玉)’, 수성 코오롱하늘채 센텀이 대구 수성구에 들어선다.
서울 강남을 능가하는 명문학군과 풍부한 생활인프라로 올해 상반기 집값 상승률 전국 1위를 기록한 대구 수성구에 합리적인 모집가로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와 화제다.
바로 수성 코오롱하늘채 센텀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그 주인공. 사업의 안정성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다른 지역주택조합아파트와는 달리 토지확보 95%에 확실한 사업주체, 신탁사가 직접 자금을 관리하는 등 유일하게 믿고 투자할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다.
◎합리적인 모집가, 믿을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
이곳 수성 코오롱하늘채 센텀은 신천대로 및 동로 진출입이 편리하다. 시내는 물론 시외로도 빠르게 다닐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단지 바로옆에 롯데슈퍼센터가 있고 대백프라자와 효성병원 등이 가까워 생활환경이 뛰어나다.
특히 도보 1분 거리에 신천체육공원이 위치, 아침저녁 내집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수성초, 동성초, 신명여중, 과학고 외 전국적인 명성의 수성학군이 즐비해 교육환경이 탁월하고 범어공원, 어린이회관, 수성못 등 수성구의 고품격 인프라들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수성 코오롱하늘채 센텀은 희소가치 높은 84㎡ 단일 691세대 고품격 랜드마크로 지어진다. 푸른 앞산과 탁트인 신천 조망, 여기에다 신천변 신규아파트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는 전세대 정남향, 전세대 판상형, 전세대 4Bay 설계를 적용했다.
-
이뿐만이 아니다. 넓직한 동간거리를 확보해 세대간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고 프로그램 주차장, 단지내 휘트니스센터, GX룸, 북카페, 골프연습장, 실내놀이터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설계도 웰메이드급이다. 전세대 4Bay의 공간배치로 실내 채광과 통풍성을 극대화를 꾀했고 맞통풍 구조로 신천의 시원한 바람이 집안으로 고스란히 유입될 수 있도록 했다. 실용성 가득한 다용도 펜트리와 드레스룸을 설계해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수성 코오롱하늘채 센텀은 청약통장, 순위와 무관하며, 발코니 무료확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합리적인 조합원 모집가로 시세차익을 기대해 볼 수 있다.
토지확보 95%에 코오롱글로벌(주)가 시공예정이며 아시아신탁이 자금을 관리해 안전하다. 동시에 필립건축사사무소가 설계를 맡는 등 현재 대구에서 진행되고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중 가장 믿을 수 있는 현장으로 손꼽힌다.
전용 84㎡ 단일 타입으로 총 691세대이며 9월 중에 TBC 근처에 홍보관을 공개하고 조합원 모집에 들어간다. 문의전화는 (053)768-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