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성에너지(대표이사 강석기)가 28일 대구 중구 명덕로 본사에서 강석기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30명 등이 나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대성에너지
    ▲ ㈜대성에너지(대표이사 강석기)가 28일 대구 중구 명덕로 본사에서 강석기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30명 등이 나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대표이사 강석기)가 28일 대구 중구 명덕로 본사에서 강석기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30명 등이 나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쪽방 자원봉사자, 대학생 봉사단과 함께 진행된 봉사는 쪽방 거주민 800여 세대에 전달할 김장이 만들어졌다.

    대성에너지 직원들은 때 이른 한파로 인해 어느 해보다 긴 겨울을 보낼 쪽방 주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같은 행사를 준비했다.

    강석기 대표는 “대성에너지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은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매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봉사활동이다. 정성과 사랑으로 담은 김장김치처럼 주변의 어려운 분들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이 지속적으로 이뤄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그동안 쪽방 주민의 도배와 장판을 교체해주는 쪽방클린사업을 비롯해 여름 폭염나기 캠페인, 사랑의 연탄나눔 등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