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5일까지 총 45명 모집
-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가 구정의 다양한 소식을 전할 2020년 사이버 구정홍보단을 모집한다.
구정 소식·문화·관광·생활 정보 등 다양한 주제로 콘텐츠 제작∙공유하고 수성구 의 생생한 지역 소식을 전달할 참신한 인재를 선발한다.
수성구에 관심있는 대구시민으로 사진∙영상을 포함한 현장 취재 및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 2월 5일까지 블로그 기자 10명, SNS서포터즈 25명, 유튜브 기자 10명으로 총 45명을 모집한다.
수성구 사이버 구정홍보단 선정시 위촉장과 기자증 등을 제공하고 활동에 대한 소정의 보상금이 지급된다.
선발된 블로그 기자는 공식 블로그 ‘다소곳’에 포스팅 제보를, SNS서포터즈는 수성구 SNS채널을 통해 활발한 구정 홍보 활동한다. 유튜브 기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 ‘수성TV At Suseong’에 게시할 영상 제작을 맡게 된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다양한 시각으로 구정에 반영할 수 있는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 행복수성의 생생한 모습이 사이버 구정홍보단을 통해 구민과 이용자들에게 실시간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원 희망자는 수성구 블로그 또는 구청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기타 궁금한 사항은 수성구청 홍보소통과 뉴미디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