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과 직접 소통위해 ‘성서, 희망의 날’ 행사 개최 15일 오후 2시부터 SNS 생방송 예정
  • ▲ 홍석준 자유한국당 달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5일 오후 2시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뉴데일리
    ▲ 홍석준 자유한국당 달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5일 오후 2시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뉴데일리

    홍석준 자유한국당 달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 홍 예비후보는 희망을 전하는 ‘성서 희망의 날’ 주제로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유권자에게 라이브로 생생한 자신의 정책을 제안하며 토론 시간을 가졌다.

    대구시 경제국장을 역임했던 홍 예비후보는 이날 지역 유권자와 만남을 위해 하루 종일 내방객을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인사와 금호강 국가정원 지정, AI국책연구소 유치 등 공약과 관련된 전문가, 당 관계자, 지역주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홍 예비후보는 대구 달서구갑 지역의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며 검증된 젊은경제전문가로서 “성서를 친환경생태도시, 교육문화도시, 디지털 메이커시티로 만들어 꿈과 희망이 넘치는 새로운 도시로 변화시키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