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상식 기념촬영(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 앞줄 중간).ⓒ대구한의대학교
    ▲ 시상식 기념촬영(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 앞줄 중간).ⓒ대구한의대학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은 지난 10일 대강당에서 성인학습자로 구성된 학생홍보단의 홍보 성과 공유 및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의 인사말과 김진숙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부단장의 학생홍보단 홍보 성과 발표 및 2021학년도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신입생 입시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학생홍보 위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학생홍보단은 성인학습자로 구성돼 있는 가운데 2021학년도 수시 및 정시 모집을 위한 인적네트워크 홍보활동과 밴드, 페이스북 등의 SNS 온라인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태경(57) 학생은 “평생학습박람회 참여, 다양한 비교과프로그램 수혜 등 학교에 다니면서 좋은 점을 주변 사람들에게 이야기하다 보니 저절로 홍보가 됐다”며 “앞으로도 성인학습자들이 미래라이프융합대학에서 새로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코로나19 등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학생홍보단의 홍보 활동에 감사하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의 발전을 위해 학생들의 적극적인 홍보와 참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만 30세 이상 성인학습자와 특성화고졸재직자로 구성되어 평생교육융합학부(경영전공, 복지전공),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성인학습자의 특성과 환경을 반영하여 산업체 수요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 주말 및 사이버 수업, 성인학습자 전담지원센터 운영 등 입학에서 졸업까지 대학생활 전 영역에 걸쳐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