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언택트 금융 활성화와 이에 따른 다양한 디지털 상품 및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언택트 상담이 급증하고 있는 코로나19 시대, 고객들의 활발한 디지털 상담 및 비대면 상품 가입을 위해 ‘매일 선착순 40명 인싸되는 이모티콘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IM뱅크와 인터넷뱅킹을 통해 상담을 한 후, DGB대구은행의 모든 예·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40명에게 23일부터 5주 동안 5종의 이모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간편한 가입 및 사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세븐적금을 비롯해 주택청약종합저축 등 모든 예·적금 상품 가입 고객이 대상이며 채팅을 비롯해 화상, 전화예약 상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13월의 보너스’로 불리는 연말정산 혜택을 위한 상품 이벤트도 열리는데,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개인형 IRP를 IM뱅크·인터넷뱅킹을 통해 1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10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고 11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납입 금액 총액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3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10만원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최근 원∙달러 환율이 1100원대까지 떨어지면서 달러 투자가 주목을 받는 가운데, 외화로 적금을 가입하면 100% 경품을 제공하는 ‘외화적금 가입하면 100% 세계의 맛 드림’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70%환율우대와 긴급자금 출금, 환율 수준에 따라 자동이체를 정지할 수 있는 IM외화자유적금을 IM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에서 가입하면 던킨 도넛세트, 파리바게트 상품권, 가쓰오 우동 기프티콘을 랜덤 추첨으로 100% 제공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 비대면 상담을 통한 상품가입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고객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편리한 가입 및 사용을 통해 고객 편의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