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M 앱에서 DGB대구은행 카드 주 사용 카드 등록 결제 시 적용출발지 ‘대구광역시’ 한정…오는 1월 31일까지 가격·횟수 무관 2000원 결제 할인
  •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고객의 언택트 금융 서비스 편의 제고와 지역 대중교통 활성화를 통한 지역 특화 서비스를 위해 마카롱택시 할인 제휴 서비스를 진행한다.ⓒDGB대구은행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고객의 언택트 금융 서비스 편의 제고와 지역 대중교통 활성화를 통한 지역 특화 서비스를 위해 마카롱택시 할인 제휴 서비스를 진행한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고객의 언택트 금융 서비스 편의 제고와 지역 대중교통 활성화를 통한 지역 특화 서비스를 위해 마카롱택시 할인 제휴 서비스를 실시한다.

    2021년 1월 31일까지 실시되는 이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모든 신용, 체크카드로 마카롱택시 앱 결제 시 탈 때마다 2000원이 즉시 할인되는 이벤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탈 때마다 2000원이 할인된다. 단 출발지(앱상 현위치 기준)가 대구시일 경우만 가능하고 목적지는 무관하다.

    모빌리티 플랫폼 스타트업 KST모빌리티가 운영하는 마카롱택시는 ‘탈 때마다 혜택이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택시’로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카드 할인 서비스를 이용할 고객들은 마카롱M 앱을 다운받은 후 DGB대구은행 카드를 주 사용카드로 등록하면 앱 결제 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대구은행 고객의 편리한 이동생활을 위해 금융의 경계를 넘어선 크로스 오버 제휴를 기획, 본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혁신 기술과 금융의 결합을 통한 고객 혜택 증대를 목표로 모빌리티 연계 금융상품과 금융 서비스를 향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