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첫 이용 or 상품 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 7주간 매주 쏟아지는 혜택코로나로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비대면 거래 경험 기회 제공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대구은행의 모바일 앱인 IM뱅크를 통해 7주간 매주 쏟아지는 혜택을 제공하는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월 28일까지 실시되는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는 IM뱅크 앱을 설치하고 첫 로그인을 하는 첫이용 고객, 기존 IM뱅크를 이용하는 고객 중 대구은행이 추천하는 비대면 Best 상품, 서비스를 가입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번 이벤트는 연초 다양한 이유로 은행 서비스 이용이 가장 많이 늘어나는 시기, 코로나19로 인해 은행 방문이 어려워진 고객에게 비대면 거래 경험의 기회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IM뱅크 첫 이용 고객의 경우 ‘앱 설치 후 로그인만 해도’ 이벤트 대상이 되며, 기존 고객의 경우 IM뱅크가 추천하는 BEST 상품과 서비스 6종(오픈뱅킹 서비스, 세븐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펀드, 비대면신용대출, 똑디체크카드) 가입 고객인 경우 이벤트 대상이 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DGB대구은행 IM뱅크, 모바일 웹페이지를 비롯해 포털 사이트 네이버 ‘대구은행’ 검색 후 상단 노출 광고 배너 등의 경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임성훈 은행장은 “2021년을 DGB와 함께하는 고객들이 본 이벤트에서 많은 복을 받아 가기를 바란다.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행운을 드릴 수 있는 조력은행으로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