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커뮤니티센터 위탁 유망기업, 스포츠재활과 졸업생 우선채용 협정
-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는 지난 9일 ㈜네모컴퍼니와 대학 본관 9층 회의실에서 산·학 교류협정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장상문 대외부총장, 박희옥 학생취업처장, 김우철 스포츠재활과 학과장, 이진환 물리치료과 취업전담교수와 ㈜네모컴퍼니 김동욱 대표이사, 서명진 이사, 이태욱 이사, ㈜대구닷컴 김동욱 대표이사(대표자 동명이인)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날 상호발전과 지속적 협력증진을 도모하기로 하고 △취창업 교육프로그램 운영 △전문 인력 양성 및 채용 △현장실습 지원 △장비공동활용와 기타 양 기관의 공동 관심분야에 대해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네모컴퍼니는 2015년 설립한 후 건강기능 식품, 스포츠센터 전문 위탁경영을 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도에 위치한 아파트의 커뮤니티센터의 위탁관리를 하면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오는 8월부터 지역 아파트 커뮤니티센터에 많은 인력을 파견할 예정인 ㈜네모컴퍼니는 대구보건대학교 졸업생을 우선 채용하기로 했다.
장상문 대외부총장은 “최근 집 인근에서 휴식이나 개인 운동을 많이 하면서 아파트 커뮤니티의 시설이 크게 부각되고 있다”며 “이번 협정체결로 양 기관 발전은 물론,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