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하루, 아름다움 나눔보따리’ 사업 일환대구북구자원봉사단체협의회와 나눔 지원 앞장
  • ▲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지난 1일 북구자원봉사단체협의회(이사장 윤영자)와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2021 아름다운 하루, 아름다움 나눔보따리’ 사업에 생필품 지원비를 전달했다고 밝혔다.ⓒDGB금융그룹
    ▲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지난 1일 북구자원봉사단체협의회(이사장 윤영자)와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2021 아름다운 하루, 아름다움 나눔보따리’ 사업에 생필품 지원비를 전달했다고 밝혔다.ⓒ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지난 1일 북구자원봉사단체협의회(이사장 윤영자)와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2021 아름다운 하루, 아름다움 나눔보따리’ 사업에 생필품 지원비를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대구시북구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코로나19로 일상생활에서 자원봉사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아름다운 나눔의 마음을 지속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센터로부터 추천받은 약 230세대 취약계층에게 이불, 주방용품, 세탁용품 등의 보따리를 꾸려 직접 배달하며, DGB금융그룹에서 운영하는 ‘With-U 대학생봉사단’도 배달 자원봉사활동에 참가할 예정이다.

    김태오 회장은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인 자원봉사단체협의회와 함께한 활동이 지역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DG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지역 대표 기업으로써 다양한 방법으로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ESG경영 실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DGB금융그룹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자체 봉사단 등을 활용해 ‘생필품박스 전달’, ‘푸드뱅크 사업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꾸준히 하고 있다. 혹서기 ‘BLUE WIND(블루 윈드)’ 사업에 이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행복드림데이’ 등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