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학습자 특성 및 맞춤형 입시 전략 공유
  •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 프레이리성인학습지원센터(센터장 김진숙)는 최근 10호관 303호에서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100% 입시 달성 및 전략 아이디어 공유 퍼포먼스’를 열었다.ⓒ대구한의대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 프레이리성인학습지원센터(센터장 김진숙)는 최근 10호관 303호에서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100% 입시 달성 및 전략 아이디어 공유 퍼포먼스’를 열었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프레이리성인학습지원센터(센터장 김진숙)는 최근 10호관 303호에서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100% 입시 달성 및 전략 아이디어 공유 퍼포먼스’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평생교육융합학부, 메디푸드HMR산업학과, 산림비즈니스학과 소속 교직원 24명이 참석해 ▲성인학습자 특성 및 맞춤형 입시 전략 공유 ▲창의융합적 해결방법을 통한 입시홍보 전략을 토의했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 김문섭 학장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전체 학부(과)의 현재를 진단하고 발전 방향을 탐색하고, 학령인구 감소로 인하여 임시의 어려움을 언급하며 “토의에서 나온 입시 전략 아이디어를 활성화 방안과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대구한의대학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왔다”고 밝혔다.

    대구한의대 프레이리성인학습지원센터는 고충처리지원부, 기초학습연구부, 교육과정개발부, 매체지원부, 현장지원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인학습자가 대학 생활을 하면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 등을 극복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성인친화적 단과대학으로 평생교육융합학부,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로 구성돼 있다.

    오는 9월 10일부터14일까지 만 30세 이상 성인학습자와 특성화고졸재직자를 대상으로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