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까지 QR결제 시 자유이용권 50% 할인
  • ▲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DGB유페이(대표이사 소근)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원패스앱-이월드 할인이벤트’를 11월까지 연장한다.ⓒDGB유페이
    ▲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DGB유페이(대표이사 소근)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원패스앱-이월드 할인이벤트’를 11월까지 연장한다.ⓒDGB유페이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DGB유페이(대표이사 소근)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원패스앱-이월드 할인이벤트’를 11월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월드 자유이용권을 원패스앱 QR결제로 현장 구매 시 본인 50%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하며, 동반 30% 할인은 1인까지 적용한다. 할인 금액은 성인 요금 기준이다.

    자유이용권뿐만 아니라 이월드 내 푸드박스, 카페, 레스토랑 등 60여 곳에 이르는 모든 가맹점에서도 원패스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하다. 

    야간자유이용권 역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오는 20일부터 시작하는 ‘이월드 별빛축제’ 관람 이용객들에게도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소근 DGB유페이 대표는 “원패스앱을 이용하는 이월드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시민이 이월드에서 간편 결제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패스앱은 매주 수·금요일 대중교통 결제 시 교통비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