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만의 젊은 감성 공유DGB대구은행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 진행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대학생들만의 젊은 감성 공유와 특유의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은행을 홍보하고, 지역 활성화에 힘쓰기 위해 제13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을 한다.
4일 DGB대구은행에 따르면 대학생들만의 젊은 감성을 공유하며 DGB대구은행의 사회공헌활동 및 홍보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제13기 DGB대구은행 대학생홍보대사는 총 3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치며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다. 서류는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하는 2차 면접은 2월 8~9일 양일간 수성동 DGB대구은행 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2월 16일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활동 기간은 올해 3월부터 10월까지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지난 2010년 대학생 홍보대사 발족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2년간 약 360여 명의 대학생이 지역 청년 활동 영역 넓히기와 더불어 지역 사회공헌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