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오는 9월 20일 오후 6시 30분부터 파천면 송강리 일원에 조성된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산소카페 청송정원, 백일홍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청송군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오는 9월 20일 오후 6시 30분부터 파천면 송강리 일원에 조성된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산소카페 청송정원, 백일홍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청송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20일 오후 6시 30분부터 파천면 송강리 일원에 조성된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산소카페 청송정원, 백일홍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미스터트롯 김희재, 류지광과 미스트롯 강혜연, 그리고 김범룡, 우연이, 신계행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가수와 청송문화원합창단이 출연한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군민과 관광객들이 잠시나마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아울러 가을의 문턱에 청송정원의 만개한 백일홍을 전 국민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음악회가 개최되는 ‘산소카페 청송정원’은 4만2000평 규모의 대한민국 최대 백일홍 단지로 청송군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새로운 관광지로 유명하다.

    청송정원은 조성단계에서부터 군민들이 함께했고, 관내 18개 기관·단체와 지역 주민들이 구역별로 전담하여 관리하고 있다. 올해는 청송정원의 특성을 살린 포토존과 조형물을 추가 설치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벤치, 그늘막 등을 확충하여 개선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관람객들의 부담 없는 방문을 위해 입장료 없이 전면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걱정, 근심은 잠시 내려놓고, 잊고 있었던 일상의 즐거움을 되찾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대한민국 최고의 백일홍 꽃밭을 배경으로 이번 음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산소카페 청송정원을 방문해 백일홍꽃을 보시며 힐링하시고, 이와 함께 음악회를 즐기며 가을 정취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