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반려동물보건학과, 세제몰과 업무협약 체결
  •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반려동물보건학과(학과장 이재연)는 최근 경산시 남매공원로에 위치한 세제몰(대표 연응준)과 반려 산업 제품 개발 관련 협업체계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대구한의대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반려동물보건학과(학과장 이재연)는 최근 경산시 남매공원로에 위치한 세제몰(대표 연응준)과 반려 산업 제품 개발 관련 협업체계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반려동물보건학과(학과장 이재연)는 최근 경산시 남매공원로에 위치한 세제몰(대표 연응준)과 반려 산업 제품 개발 관련 협업체계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지역사회 발전과 학생들 현장실무교육을 통한 반려산업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제몰은 국가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은 세척기용 중성세제를 시작으로, 욕실청소제 락퐁, 산업용 세척제 슈퍼K 등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아 반려동물에게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들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세제몰 연응준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이 반려 산업 제품 개발 현장에서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더욱더 안전한 반려 용품을 제작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연 학과장은 “성장하고 있는 반려산업 속도에 비해 아직 우리나라는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반려 산업 용품들이 부족해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들이 더욱 다양화 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