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경북지역협력단, 물나눔x행복두배 프로그램 지원
  • ▲ K-water 경북지역협력단(단장 양승경)은 9월 25일 물나눔×행복두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도요금 감면 혜택을 받지 못하는 영양군 취약계층에 수도요금 지원금을 전달했다.ⓒ영양군
    ▲ K-water 경북지역협력단(단장 양승경)은 9월 25일 물나눔×행복두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도요금 감면 혜택을 받지 못하는 영양군 취약계층에 수도요금 지원금을 전달했다.ⓒ영양군
    K-water 경북지역협력단(단장 양승경)은 25일 '물나눔×행복두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도요금 감면 혜택을 받지 못하는 영양군 취약계층에 수도요금 지원금을 전달했다.

    K-water 경북지역협력단의 수도사업 특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이번 프로그램은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수도요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영양군 취약계층 50가구에 4개월 동안 매월 1만 원 수도요금 총 200만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양승경 경북지역협력단장은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을 추진 중인 영양군을 포함한 경북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공공요금에 대한 부담이 커지고 있는 만큼 저소득층 주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복지서비스를 발굴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