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섭 사장, 강점문 전무이사, 김진희 노동조합위원장 등 적극 나서
  • ▲ 행사에서는 정명섭 사장, 강점문 전무이사, 김진희 노동조합위원장, 부서장 등 고위직이 솔선수범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청렴합시다’ 인사를 건네고 청렴음료를 배부하는 등 청렴인식 제고에 적극 나섰다.ⓒ대구도시개발공사
    ▲ 행사에서는 정명섭 사장, 강점문 전무이사, 김진희 노동조합위원장, 부서장 등 고위직이 솔선수범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청렴합시다’ 인사를 건네고 청렴음료를 배부하는 등 청렴인식 제고에 적극 나섰다.ⓒ대구도시개발공사
    대구도시개발공사는 24일 공직사회 청렴인식 제고를 위해 공사 로비에서 ‘청렴하Day’ 출근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서는 정명섭 사장, 강점문 전무이사, 김진희 노동조합위원장, 부서장 등 고위직이 솔선수범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청렴합시다’ 인사를 건네고 청렴음료를 배부하는 등 청렴인식 제고에 적극 나섰다.

    대구도시개발공사 정명섭 사장은 “앞으로도 대구도시개발공사 전 임직원은 공정하고 적극적인 업무추진을 통해 청렴이 공사경영의 밑바탕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도시개발공사는 공사의 청렴문화를 강화하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에 전파하기 위하여 다양한 청렴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고위직으로 구성된 정책의결기구인 청렴정책위원회 및 청렴문화 사내 전파를 위한 청렴실무위원회 운영, 외부전문가 의견수렴을 위한 청렴옴부즈만 운영, 청렴교육이수 의무제 및 청렴캠페인 개최 등 청렴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