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진열 군수가 15일 한국지역신문협회 경북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경북도 지방자치 대상을 수상 후 김현관 한국지역신문협회 경북협의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군위군
    ▲ 김진열 군수가 15일 한국지역신문협회 경북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경북도 지방자치 대상을 수상 후 김현관 한국지역신문협회 경북협의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군위군
    김진열 군위군수가 15일에 열린 ‘2023 한국지역신문협회’ 시상식에서 지방자치대상 행정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지역신문협회 경북협의회가 주관하는 ‘2023 경상북도 지방자치대상’은 그해 지역발전에 가장 큰 공로가 인정되는 자치단제장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김진열 군수는 지난 7월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군수 취임 후 각 분야에 걸친 성공적인 군정 추진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김진열 군수는 “지난번 태풍 ‘카눈’으로 인한 수해로 군위군이 어려움을 겪을 때, 많은분들의 도움 덕분에 수해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고 빠른 복구가 가능했다며 이러한 도움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군위군이 통합신공항과 연계한 경쟁력 있는 미래 신성장 사업 유치로 기업하기 좋은 공항도시를 건설하기 위해 모든 역량과 열정을 쏟아붓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