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드문 과학기술 분야 최고의 전문성 지녔다”‘감사와 응원’ 메시지 이어져
-
조명희 국회의원(국민의힘 원내부대표,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 대구동구발전연구원장)은 21일 오후 2시 대구 동구 칼라디움웨딩 3층 콘서트홀에서 ‘2023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이날 의정보고회에는 동구 구민과 지지자 등 약 1000여 명이 참석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의정보고회에는 정우택 국회부의장, 윤재옥 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와 더불어 정경희 국민의힘 원내부대표, 전주혜 국민의힘 원내대변인 등 국민의힘 지도부의 영상축사에서 “제21대 국민의힘 두 번의 원내부대표로 활약한 윤석열 정부의 성공 적임자”라고 말했다.
-
이필수 대한의사협회 회장, 곽지연 대한간호조무사협회 회장, 김영달 한국요양보호사중앙회 회장, 팽동환 (사)뷰티산업소상공인협회 회장, 서훈 전 국회의원 등은 현장 축사에서 “제21대 국회에서 보기 드문 과학기술 분야 최고의 전문성을 지녔다”며 ‘감사와 응원’ 메시지가 이어졌다.조 의원은 의정보고회 발표에서 “제21대 국회 임기 동안 4년 연속 국회 국정감사 우수의원(총 22개 수상)에 매우 감사하다. 대구동구발전연구원에서 총 10회 토론회를 개최하며 대구 동구 지역 발전에 실효성 있는 의정 성과를 톡톡히 거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