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밍크 오지연 대표 “시니어 패션모델의 건전한 발전과 권익향상에 감사”
-
지난 9일 열린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회장 이원호)신년회 패션쇼(총연출 이진영)에 골드밍크 오지연 대표가 참가해 브랜드 홍보를 펼쳤다.골드밍크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세이블, 밍크, 니팅밍크, 무스탕, 폭스, 렉스, 양털 등 모피를 소재로 하는 재킷, 코트, 숄, 목도리 등 각종 모피 제품을 유럽과 홍콩 페이쇼에서 수입, 제조 및 판매하는 전문업체로 모피업체로 최초로 온라인 사이트를 개설했다.이 업체는 22년여 이상 온·오프라인 판매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명품브랜드와 다수 디자인 의류업체에 입점해 판매하고 있다. 코펜하겐(KOPENHAGEN), 나파(NAFA), 사가(SAGA)등 협력사를 통해 인증된 최상위 자재만 수입한 후 전문가들이 직접 디자인을 제작해 최상의 품질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골드밍크 오지연 대표는 “지난해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된 큰 행사인 모리모델협회 크리스마스 파티 패션쇼 참가에 이어 2024년 새해 모리텍스 신년회 패션쇼에 참가하게 돼 더욱 뜻깊고 대한민국 시니어 패션모델의 건전한 발전과 권익향상, 패션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이원호 대표에게 많은 응원을 보낸다”고 밝혔다.한편 모리텍스 모리모델협회 신년회 골드밍크 패션쇼 베스트 모델에는 1위 변민숙, 2위 장다원, 3위 권소희, 4위 이은영, 5위 하지연 씨가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