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어린이들 올바른 치아관리에 도움 주기 위해 한솔유치원 방문
  • ▲ 수성대학교 치위생과 전공동아리 TTL 회원들은 유치원 어린이들의 올바른 치아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유치원을 방문, 구강 보건교육 및 올바른 칫솔질, 충치예방 등 다양한 구강 보건활동을 진행했다.ⓒ수성대
    ▲ 수성대학교 치위생과 전공동아리 TTL 회원들은 유치원 어린이들의 올바른 치아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유치원을 방문, 구강 보건교육 및 올바른 칫솔질, 충치예방 등 다양한 구강 보건활동을 진행했다.ⓒ수성대
    수성대학교 치위생과 전공동아리 TTL 회원들은 유치원 어린이들의 올바른 치아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유치원을 방문, 구강 보건교육 및 올바른 칫솔질, 충치예방 등 다양한 구강 보건활동을 지난 5월 한 달 동안 진행했다.

    수성대 치위생과 3학년 권주원씨 등 TTL 회원 20여 명은 지난달 20일 한솔유치원을 방문, 원생들을 대상으로 구강보건 교육을 실시하고 충치 예방의 필요성을 ‘콩순이 충치 이야기’ 율동으로 선보였다. TTL 회원들은 지난달 31일 사랑마을유치원에서도 구강보건교육을 실시했다.

    수성대 치위생과는 2학기에도 유치원 등 유아교육기관을 찾아 지속적인 구강 보건교육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와 연계한 재능기부를 강화할 방침이다.

    장지언 TTL 지도교수는 “동아리 활동을 통해 전공 실무 능력도 키우고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 활동을 더욱 다양하게 넓힐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