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주요 사업 추진 방향 정보 공유 및 논의
  • ▲ 포항시는 13일 남구보건소 지혜홀에서 보건소·보건지소·진료소 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사업 추진 정보 공유를 위한 업무연찬회를 개최했다.ⓒ포항시
    ▲ 포항시는 13일 남구보건소 지혜홀에서 보건소·보건지소·진료소 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사업 추진 정보 공유를 위한 업무연찬회를 개최했다.ⓒ포항시
    포항시(시장 이강덕)는 13일 남구보건소(소장 김정임) 지혜홀에서 보건소·보건지소·진료소 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사업 추진 정보 공유를 위한 업무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찬회는 ▲2024년도 실적 보고 및 2025년 핵심사업 공유 ▲2025년 보건지소·보건진료소 운영 활성화 계획 보고 ▲통합건강증진사업 추진방향 보고 ▲토의 및 정보교류 순서로 진행됐다.

    2025년 남구보건소는 ▲지역사회 필수 의료 및 감염병 대응 강화 ▲의료취약지역 주민밀착형 보건의료서비스 지원 ▲대상자 맞춤형 건강서비스 제공 ▲마음 건강·치매 예방 환경 조성 4가지 과제를 주요 사업으로 정하고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김정임 소장은 “오늘 연찬회는 주요사업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개선 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해 업무 소통을 원활히 하고, 포항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