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젠 디자이너 온라인 어워즈 수상자들 참가
-
한국패션산업연구원(원장 주상호)은 오는 3월 7일부터 9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2018 대구패션페어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대구패션페어는 창의적이고 실력 있는 차세대 디자이너를 발굴 및 육성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지원하기 위한 제6회 넥스트젠 디자이너 온라인 어워즈(NEXTGEN Desinger Online Awards)를 진행하고 영예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여성복 부문에 J.Chung(정재선), 남성복 부문에 BY.D'BY(송부영), 액세서리 부문에 DIERNEAS(이슬)가 1위 수상자로 선정됐다.
각 부문 1위 수상자는 3월 8일에 개최되는 2018 대구패션페어 패션쇼에 참가하게 되며, 국내외 마케팅지원금 지원 및 전시장 내 WINNER관 제공, 2019년 대구패션페어 참가비 지원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주태진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패션사업본부장은 “넥스트젠 디자이너 온라인 어워즈를 통해 신진 디자이너의 글로벌 시장진출 및 도약과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패션산업의 생태계 활성화 및 전문 디자인 인력의 저변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구패션페어는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3월 8일에 개최되는 패션쇼에 참가할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패션쇼 참가신청 마감은 2월 7일까지로 이메일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