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건축물 건립 가속도 UP 군민의 삶·행복 누리 UP
  • ▲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청도군 공공건축물 건립 추진단 발대식과 부서 간 추진 협력과 소통을 위한 전략회의를 가졌다.ⓒ청도군
    ▲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청도군 공공건축물 건립 추진단 발대식과 부서 간 추진 협력과 소통을 위한 전략회의를 가졌다.ⓒ청도군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정재열 공공건축물 건립 추진단장(청도군 행정복지국장) 등 사업추진 관계공무원 30여명이 모인 가운데 청도군 공공건축물 건립 추진단 발대식과 부서 간 추진 협력과 소통을 위한 전략회의를 가졌다.

    지난 12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열린 회의는 부서별 추진 사업 현황, 향후 추진일정, 사업에 따른 우려되는 문제점, 해결방안에 대한 의견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추진단원들은 공공건축물 건립의 경우 토목과 건축 분야의 전문성을 요하는 사업이 많은 점을 감안해 각 시설별로 전문공무원을 연결·지원해 원활한 사업추진이 되도록 소통·협력의 결의를 다짐했다.

    정재열 공공건축물 건립 추진단장은 “현재 보건소 이전·신축, 생활문화복합센터, 드림생활봉사센터 건립 등 군민의 보건·복지향상과 문화체육 환경 개선을 위한 건축물 건립 등 우리가 해야할 일이 많다”고 말했다. 

    “정기적으로 추진단 회의를 개최해 사업추진 점검 및 발전방안을 모색해 군민들의 삶이 더 윤택해지고, 실용성과 디자인성을 겸비한 공공건축물 건립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