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청소년육성재단과 MOU 체결
  •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12일 정책협의실에서 청소년활동 진흥 사업 활성화를 위해 경상북도청소년육성재단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경북교육청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12일 정책협의실에서 청소년활동 진흥 사업 활성화를 위해 경상북도청소년육성재단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경북교육청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12일 정책협의실에서 청소년활동 진흥 사업 활성화를 위해 경상북도청소년육성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임종식 경북교육감, 김치영 경상북도청소년육성재단 대표이사 등 두 기관의 기관장 및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코로나19로 청소년 활동이 침체된 상황에서 인적 및 물적 자원의 교류와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에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두 기관은 청소년 활동의 저변 확대를 위한 올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교류, 취약 계층 청소년성장 지원 사업을 위한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 청소년지도자 역량 강화를 위한 교류 사업 등 제반 사항에 대해 긴밀하게 협력할 계획이다. 

    임종식 교육감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두 기관의 상호 유기적인 지원 및 협력이 활발히 이뤄져 청소년 성장을 지원하고 올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시스템 구축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