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찰전직지원센터 임직원들에게 교육 기회 제공
  • ▲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와 ㈜제이엠커리어 대구경찰전직지원센터(센터장 곽진숙)가 지식정보화시대에 대처하고 상호 긴밀한 교류를 추진하기 위해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대구사이버대
    ▲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와 ㈜제이엠커리어 대구경찰전직지원센터(센터장 곽진숙)가 지식정보화시대에 대처하고 상호 긴밀한 교류를 추진하기 위해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대구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가 지난 21일 ㈜제이엠커리어 대구경찰전직지원센터(센터장 곽진숙)와 지식정보화시대 대처와 상호 긴밀한 교류를 추진하기 위해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서 대구사이버대학교에서는 대구경찰전직지원센터 임직원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복지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양 기관은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 협력 △상호 홍보활동 적극 지원 △교육 운영을 위한 보유시설 및 기자재의 공동 활용 △복지 네트워크 구축 및 복지서비스 상호 교류 △㈜제이엠커리어 대구경찰전직지원센터 소속 임직원 및 가족이 대구사이버대학교 입학 시 산학 협약 장학금 지급 등에 협력했다.

    이근용 총장은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헌신한 경찰분들이 제2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대구경찰전직지원센터와 협약을 맺어서 기쁘다”며 “이를 통해 양 기관이 서로 힘을 모아 새로운 꿈을 위해 도전하는 분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